엔카 중고차론 장점 | 엔카 중고차 대출 서비스 | 중고차 구매

 중고차 구매를 고려중인데 현금이 부족하다면, 대출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중금리가 꽤 높고, 제 1금융권의 대출이 막혀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도 같은 경험을 해봐서 돈줄이 막혔을때의 막막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중고차 구매시 막힌 대출을 시원하게 뚫어줄 정보를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바로 엔카 중고차론입니다. 

 

 

 

엔카 자동차 대출 엔카 중고차론은

엔카와 제휴된 금융사별로 금융상품에 대한 상담과 진행을 도움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즉, 엔카가 대출을 시행하는 것이 아니라 대출설계와 중개를 서비스해주는 대출상품입니다. 보통 중고차 구매시 딜러에게 대출업체를 소개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때 딜러는 자신의 수익을 얻기 위해 대출금리가 자연스럽게 가산됩니다. 엔카에서는 이런 문제점을 시스템적으로 해결하고자 이런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중고자동차 대출

 

엔카중고차론 장점 1.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딜러의 마진이 빠진 저금리의 상품을 소개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동일한 금융사라도 개인이 접근하는 것과 기업이 접근하는 것은 이율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엔카 자동차 대출을 이용하면 동일 금융상품 대비 평균 4%의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엔카 중고차론 장점 2.

 두번째 장점으로, 금융사별 금리비교를 1분만에 뚝딱 확인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조회한번으로 다양한 중고차 대출 상품을 보유한 금융사들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엔카 중고차론 장점 3.

 서비스가 뛰어납니다. 엔카자체 중고차 대출상품이 아니고 중개만을 담당하기 때문에 대출을 알아보러 발품팔 필요가 없고, 심사단계에서 받는 심리적 압박감에서도 조금은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엔카 중고차론 대출구분

 대출한도는 중고차 구입 비용과 제반비용(명의이전, 보험료 등)을 포함합니다. 대출금리는 시중금리(제2금융권 금리)를 따르고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엔카 중고차론 대출 신청하기

 엔카 중고차론은 대출중개서비스 입니다. 하여 대출가능여부를 전문 상담사와의 전문상담을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대출받으려는 분의 신용정보와 구매하려는 자동차매물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가장 금리가 낮은 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기 위한 절차로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상담 직후 당일대출이 가능하고, 상담을 했다고해서 바로 꼭 대출을 받아야하는 것은 아니라 부담없이 상담받으셔도 좋습니다. 

 

중고차 구매시 필요 비용

중고차 구매시 단순 차값만 지불한다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중고차 구매시 차값외에도 들어가는 돈이 꽤 많습니다. 

  1. 취등록세
  2. 공채매입
  3. 인지대,증지대
  4. 번호판교체비
  5. 수수료
  6. 성능점검보증보험료

위 금액들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오늘은 엔카의 서비스중 하나인 자동차대출 엔카중고차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차 구하시길 바라며,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자동차 구매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