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수퍼파파스' 미국피자의 본맛

안녕하세요, 생활리뷰어 최고씨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파파존스 피자 입니다.





#파파존스 

 파파존스 피자는 미국의 피자 프랜차이즈 3대장 중 하나 입니다. (도미노, 피자헛, 파파존스)


 창업주는 존 슈내터로, 맛없는 피자를 먹다가 내가 만들어도 이것보단 잘 만들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 길로 창업하여 성공합니다. 


 15년간 13번 미국에서 피자 업체 선호도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브랜드파워가 막강한 편이고, 질좋은 재료를 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묵직한 토마토소스가 일품인데, 제철 토마토를 6개월 이내 캔으로 만들어 보관한 뒤100% 토마토로만 만들어진 소스를 사용합니다. 하여 피자 본연의 맛에 충실합니다.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


 파파존스의 경영 이념으로, 좋은 재료가 들어가면 좋은 피자가 나온다. 라는 말입니다. 광고만 화려한 타 피자 브랜드의 고급 가격, 저급 품질의 피자를 먹다보면 내가 왜 이 빵쪼가리에 돈을 썻지란 생각이 들지만, 파파존스 피자는 뭔가 요리를 먹은듯한 느낌이 듭니다. 



#수퍼파파스

 오늘 먹어볼 피자는 파파존스의 메인 피자인 수퍼파파스입니다. 


 수퍼파파스는 창업자 존슈내터가 맛보고 '이건 하나의 작품이야' 라고 말해 미국 내에서는 웍스(Works) 라고 불리고, 판매 되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치즈롤로 업그레이드 된 수퍼 파파스>


 수퍼파파스는 밸런스가 좋은 피자인데 다른 피자브랜드로 따지면 그냥 콤비네이션 피자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 피자의 피자 도우는 72시간 자연상태로 저온 숙성시킨 반죽으로 만들기 때문에 특유의 식감이 잘 살아있습니다. 


<끝에 풍성하게 터져나오는 치즈와 깊은 맛의 갈릭디핑소스>


파파존스 피자는 미국 오리지널 피자를 추구해서 그런지 몰라도, 제법 짠 편입니다. 최근에는 그래도 짠맛이 좀 덜해졌지만 어머니께서 오늘 한 조각 드시더니  피자가 너무 짜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파파존스피자만 시켜먹는 저는 수퍼파파스가 짜다고 느낀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수퍼파파스는 한입 베어물면 입안에서 퍼지는 치즈와 토마토 소스, 그리고 도우의 쫄깃함이 입안을 즐겁게 하고 코로 나오는 숨에서는 그 진한 피자의 풍미가 뿜어져 나오게 됩니다. 그리곤 아. 이래서 피자지. 하고 생각하게 되는 그런 맛입니다. 


 보통 피자스쿨 한판을 다 먹으면 포만감을 느끼는 저는 F사이즈 기준 3조각을 남기고 더이상 못먹을 정도의 포만감을 느꼈습니다. (패밀리사이즈는 3-4인용 기준)

 




#파파존스_피자사이즈  

파파존스 피자는 사이즈가 M, L, F, P로 나뉘는데, L의 경우 2인이 먹기 적당하며 3인 이상이라면 F사이즈를 주문하여 먹는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파파존스 이벤트


파파존스 피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합니다. 통신사할인은 물론,  요일별, 계절별, 월별 이벤트를 진행하므로 가능하면 온라인주문을 하도록 합시다. 


오늘 주문은 up&up 이벤트를 이용했습니다.

라지 + 콜라 가격으로, 패밀리사이즈 골드링/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 콜라를 배송해 주는 이벤트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배터지게 피자를 먹었습니다.


 파파존스, 아직 한번도 안 드셔 보셨다구요?

매일 이상한 토핑이 가득 올라간 피자에 질리셧다면 수퍼파파스로 피자의 원래 맛을 되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끗-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