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이 된 에어팟 '어디서 사야 가장 쌀까?'

안녕하세요 에어팟 리뷰어 최고씨입니다.

이전에 에어팟의 위대함에 대해서는 한번 다룬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한개 더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친구님의 선물을 위해서 입니다. 

처음 에어팟을 본 친구는 콩나물을 귀에 끼고 있다고 비웃었습니다.



하지만 대세가 되어버린 에어팟과 케이스, 그리고 키링은 많은 뭇 여성들을 자극했죠.


그래서 제 친구도,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도 그거 사줘."



이제 생필품이 되어버린 에어팟! 하지만 아직도... 2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대는

좀처럼 내려갈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비싼가격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어디서든 에이팟을 안끼고 있는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에어팟! 어디서 사야 저렴한가! 


#위메프_에어팟


위메프에서는 해외와 국내 발송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금 검색해본 결과. 국내발송 상품으로 구매하려면 위메프가 가장 저렴합니다. 국내발송 할인가 176,000원 쿠폰할인이라는게 조금 의심스럽지만 해외직구를 제외하고 가장 저렴해 보입니다.


#쿠팡

제가 구매했던 쿠팡입니다. 쿠팡은 본래 로켓배송 상품이 있어서 저는 쿠팡에서 19만원의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로켓배송도 아닌데 저 가격이라면 지금 시점에서 메리트는 없어보입니다.


#Qoo10

큐텐이라고 불리는 이 해외직구 사이트가 가장 저렴하게 애플 에어팟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168300원에 어플로 구매하면 추가적인 할인이 적용되는 경우도 있고 첫 구매 할인, 저는 페이코도 처음 결제라 3천원 추가 할인받아 굉장하게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단점은 배송속도입니다만 저는 급하게 필요한건 아니라. 좀 더 저렴한 해외직구로 했습니다.(사실 안와서 좀 불안한건 사실...)


그래서 빠른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메프에 17만원대에 형성되어 있는 국내발송 에어팟을! 


천천히 와도 된다 난 더 싸게 살래 하시는 분은 큐텐.qoo10에서 앱설치 후 할인 쿠폰 잔뜩 적용해서 해외직구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에어팟을 쓰고 선이있는 모든 것을 증오하기 시작했는데요. 그정도로 무선은 편리합니다. 삶의 질이 향상되었다는 이야기가 농담이 아닙니다.


그럼 꼭들 구매하시길 바라겠고. 다들 착용 후 미리미리 거울을 봐서 귀에 달려있는 콩나물에 익숙해지시길 바라겠습니다. 


 에어팟 '아직 살까말까 고민해요?' 


끗-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