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모자 직구 후기 공홈 뉴발란스 모자 보다 이쁜 47

안녕하세요 모자리뷰어 최고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모자는 리버풀FC와 미국의 모자브랜드 47 BRAND의 콜라보 작품입니다.

 

 

지난해 말 부터 콜라보가 진행되어 새로운 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버풀FC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리버풀 모자 구매기 

 

 

 

 리버풀 모자를, 클롭이 쓰고있는 뉴발란스, 검정색에 황금 리버버드가 있는 모자가 너무 갖고싶어서 엄청나게 검색해봤지만 시즌 초에 공홈에서 잠깐 저품질로 판매하다, 금색 리버버드가 아닌 흰색 리버버드로 판매하거나, 버건디에 가까운 빨간색을 가진 모자를 판매하거나 했습니다.

 

 

 그나마 볼만했던게 스탠다드챠타스에서 나온 모자가 보이는데 빨간색에 팀패치가 붙어있는 모자였습니다. 그러나 중고거래로 이루어지고 매물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모자라 매우 퀄리티가 낮게 보였습니다.

 

 

 그러던 도중 종종 리버풀 공홈에 들어가서 뭐 새로운게 없나 하고 보았는데 47Brand라는 메뉴가 새로 생긴것을 발견했습니다. 열심히 찾아보니 18년 말에 47 Brand 라는 미국 의류업체와 콜라보를 한다는 기사와 함께 관련 제품이 쏟아져 나와있었습니다. 

 

 

 처음에는 47 Brand 공식홈페이지에서 흰색, 빨간색 모자를 사려고 했으나, 한국에 직배가 안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리버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봤는데 라인업이 상당히 달랐습니다. 47 Brand에 있는 제품과 리버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있는 제품이 서로 달라 고민을 2-3일 정도 했습니다.

 

 

 

 

 

 고민하던 어느날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검정색에 금색 리버버드가 박힌 모자를 공식홈페이지에서 파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여 고민을 접고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하기로 결정, 이것저것 더 사볼까 하다가 주니어 모자의 디자인이 예쁜걸 발견하고는 몇개 주문했습니다. 

 

 리버풀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페이지가 별도로 운영되었지만 얼마전 사라지고 그냥 글로벌 스토어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속상하게도 47Brand 홈페이지에서는 모자가 $25지만 리버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영국의 화폐단위인 £ 25로 계산되어  가격이 훅 뜁니다.  배송료는 £ 10 으로 한화 약 1만 4천원정도 입니다. 

 

 배송은 수요일에 주문했더니 금요일에 온거보면 3일이내에 도착하는 듯 합니다. 택배사는 DHL! 

 

<엘지모자같은 주니어모자>

 

<남자는 역시 핑크지, 주니어모자>

 

<검금 리버버드>

 

 오늘 다시 접속해보니 제가 구매한 금색리버버드 제품은 이미 완판 된듯 사라졌습니다.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47 Brand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대지를 이용해 구매하시거나, 리버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자주 들어가서 업데이트 상황을 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실착>

 

 

 

끗-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