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 미드 '마스터 오브 제로'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리뷰어 최고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추천 미드는 '마스터 오브 제로' 입니다. 



#마스터오브제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스터 오브 제로' 는 미국 이민자 2세 데브와 주변 인물들의 일상을 다루는 시트콤입니다.  15년 시즌 1, 17년 시즌2 방영되었으며 에미상과 골든글로브 상을 휩쓸었습니다. 



 주인공인 데브역을 맡은 아지즈 안사리가 제작, 주연, 연출, 각본을 맡아 진행한 작품입니다.  


 주인공 데브는 인도계 미국인으로 이민자 2세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참여한 CF에서 나름 이름을 알린 데브는 본격적인 정극연기를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0세의 데브는 이민자가 느끼는 애환을 이야기합니다. 그의 친구들 또한 다양합니다. 레즈비언 흑인 여자친구, 거구의 백인 바보 친구와 이미 자리를 잡고 아이를 키우는 친구들까지 다양하고 독특한 인물들이 데브를 중심으로 일상을 만들어 갑니다. 


 한 개 에피소드가 30분이 넘지않아 가볍게 보기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데브가 아버지를 이해하기 위해 나름 노력하는 에피소드가 인상깊었습니다. 이민자 1세대의 삶을 다루면서도 현대의 부모자식간의 미묘한 관계를 잘 표현한 편이었는데 이런 30대 초반의 연애부터 꿈, 직업, 인간 관계, 육아, 부모, 인종차별, 페미니즘 등 엄청나게 다양한 주제를 아우릅니다. 


 이렇게 많은 주제들을 다양한 케릭터들로 하여금 현명하거나 또는 멍청하게 풀어가는 데브와 친구들의 모습을 보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나름의 만족, 위안, 재미를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좋은 드라마 입니다. 


 넷플릭스 이제 더이상 볼 게 없다고 느껴진다면, 너무 무겁고 거대한 드라마에 지쳤다면, 잔잔한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드라마 '마스터 오브 제로'를 추천해드립니다.


끗-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