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니추천 '7개의 대죄' 왕국을 구하라!

#7개의 대죄



일본의 판타지 액션 만화로 소년 골프 만화인 라이징 임팩트를 연재한 작가의 작품이다. 


원작인 만화는 33권까지 출판되었고, 넷플릭스에는 시즌 1 24회차까지 나왔다. 


7개의 대죄는 가상의 대륙 브리타니아를 배경으로 한다. 

아서왕의 전설을 배경으로 케릭터를 구성했다. 


 재미있는 사실은 주인공들은 7대 죄악에 모티브를 둔 죄인들(사실은 선이다)로, 주요 적인 마신족을 십계명의 모티브를 따와 선하게 설정(사실은 악)했다. 

 착한 애들은 사실 나쁜애들, 나쁜애들은 사실은 착한애들 이라는 설정으로 시작하는 작품이다. 



작화는 흡사 드래곤볼이 떠오른다. 몇몇 케릭터들 뿐만 아니라 전개과정 또한 비슷한 구석이 있다.


 주인공은 총 7인으로 일반적인 액션 어드벤처의 클리셰를 벗어난다. 어린아이 체형의 주인공들과, 미소년, 그리고 외모와 다른 포지션으로 케릭터 마다 개성이 뛰어나다. 


 만화 원피스의 경우 각자의 역할이 확실해서 전투 부분이 쉽게 예측이 되는 반면, 7개의 대죄의 경우 예측이 쉽진 않다. 



 그리고 소년만화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애정전선이 존재한다. 사실 이 애니메이션은, 왕국을 구하는 기사들의 모험을 그린 이야기라기보단 사랑 이야기라고 봐도 될 정도로 연애요소가 중요하게 다뤄진다. 



#7개의 대죄 줄거리

리오네스 왕국, 7개의 대죄라고 불리는 악독한 기사들이 존재한다. 그들은 왕국을 전복시키기 위한 계획을 세웠으나, 왕국 성기사들에게 당해 행방불명 된다.


 10년 후, 리오네스 왕국의 성기사들은 왕을 구속하고, 자신들의 지위를 이용해 폭정을 일삼는다. 


 그 와중 그들에게서 벗어난 왕국의 셋째 공주 엘리자베스. 그녀는 성기사들을 따돌리고 사상최강이라고 불리던 7개의 대죄의 도움을 받기 위해 성을 떠난다. 



 그녀가 지쳐 쓰러질 무렵 방문한 주점 '돼지의 모자' 이곳에서 멜리오다스와 만나게 된다. 그녀는 성기사들에 의해 왕국이 위기에 빠졌으며, 자신은 7개의 대죄를 찾아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멜리오다스는 그녀의 결의를 듣고 7개의 대죄를 찾아주는 것을 돕기로 약속하고 둘은 여행을 시작한다. 


#마치며

 좋은 애니메이션이다. 소년 모험물의 루트를 벗어난 케릭터, 배경 그리고 연애라는 요소를 집어넣어 어디서도 없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냈다고 생각된다.  최근에는 모바일게임으로도 제작되어 호평받고 있다. 



 만화책으로 보다가 잠시 잊고 살았는데, 게임이 나와 관심이 생겼고,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중인걸 확인했다. 넷플릭스에 올라온 애니메이션 들 중 꽤 볼만한 애니메이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