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샛별같이 찾아온 내 택배'

안녕하세요 생활리뷰어 최고씨 입니다. 오늘 리뷰는 <마켓컬리> 쇼핑 리뷰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의 건강보조제품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에 이것저것 검색을 하던 저는 연휴와 겹쳐 많은 택배회사들이 쉬기 때문에 아직 선물을 구매하지 못해 마음을 졸이고 있었습니다. 검색하던 중 친구의 추천을 받아 마켓컬리를 발견하게 됩니다. 

 

 

#마켓컬리는?

마켓컬리는 오늘밤 주문하면 내일 아침 문앞에! 라는 특급배송을 장점으로 앞세운 온라인 푸드마켓입니다. 마켓컬리를 구글에 검색하면 나오는 사이트 이름은 마켓컬리 :: 당신을 위한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입니다. 프리미엄 마트를 전면에 내세운 만큼 제품의 품질과 신선도를 중요시 생각한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세련된 이미지의 식자재들이 노출됩니다. 

 

#샛별배송 

샛별배송은 마켓컬리가 자랑하는? 실제로 자랑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마는 특장점으로 내새우고 있어보이는 배송시스템입니다. 전날 밤 11시전까지만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문앞에 택배를 놓아주겠다는 것입니다. 


#이용후기 

주문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물건을 가져다 준다는 놀라운 유통방식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배송지가 샛별배송 가능지역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샛별배송은 현재는 수도권 지역만 적용되고 있는 서비스로 아래 절차를 따라 이용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역을 검색해보자, 서울과 도심을 형성한 경기지역은 거의다 되는것 같다. >

 

 마켓컬리에 등록된 제품들의 사진을 보면 좋은 상품사진에 놀라게 됩니다. 실제로 기존에 알던 제품들 조차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진으로 더 멋있고 맛있어 보이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추후 블로그 사진찍을때 구도를 참고해야 겠습니다. 

 

 저는 송강당에서 제조한 공진단 1세트와 신규회원 가입시 주는 100원 쿠폰으로 트로피코 아이스망고를 5월 6일 주문했습니다. 100원 쿠폰은 인기 제품들을 1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맛보기로 구매 가능합니다. 

 

(현재는 선물세트 할인 최대 30%까지 적용되고 있습니다. 송강당 자체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5월 7일 7시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배송이 잘되었나 문밖으로 나가봤는데 떡하니 아이스박스에 망고와 공진단이 들어있었습니다. 눈으로보고 말로 들었을땐 그냥 그랬는데 막상 잠들기전에 신청하고 눈뜨고 받아보니 이렇게 신박할 수가 없더군요.

 

배송속도의 신기함에 놀라며 부모님께 어버이날 선물을 신선한 상태로 드리고, 트로피코 아이스 망고를 하나 까서 먹었습니다. 셧습니다. 다른걸 드셔보세요. 송강당 공진단 후기는 일단 부모님에게 피드백을 받은 뒤 별도로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100원에 맛볼수 있는 제품사진, 리스트는 바뀌는 것 같다.>

 

 아직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 처가, 친정에 보낼 선물을 구매하시지 못하셨나요? 걱정마세요. 마켓컬리가 있습니다. 오늘 주문하시면 어버이날 당일에 뙇 도착하는 충격적인 배송을 경험해보세요.

 

 

<빠..빨라.>

 

신박한 유통시스템을 가진 마켓컬리, 있어보이는 식자재, 건강한 제품이 내일 아침 급하게 필요하신가요? 마켓컬리를 추천해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마켓컬리에서 1원도 받지 않고 작성한 것임. 

관계자가 보고있다면 광고를 눌러달라.

 

끗-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