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원 미만 중고차 추천 구매 가이드(쉐보레, SM3)

500만원 미만으로 중고차를 살 수 있을까? 물론 가능합니다. 다만 많은 부분에서 구매조건을 양보해야합니다. 최근은 소형차, 경차도 옵션을 이것저것 달면 2천만원이 훌쩍 넘어가는게 시세 인데요, 그만큼 중고차도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바쁜 차가격에도 구매가 가능한 현실적인 중고차 라인업을 소개해드립니다. 

 

 

500만원 미만 중고차 추천

쉐보레 스파크 중고차

 쉐보레에서 판매한 경차로 대한민국 경차 마티즈의 포지션을 흡수한 모델입니다. 11년 초 GM대우에서 쉐보레로 브랜드를 변경하여 스파크라는 명칭으로 바뀐 역사가 싶은 명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모델은 더 넥스트 스파크 LT 모델로 17년식 , 10만키로 중고차 입니다. 사고는 뒷문 쪽 도어의 판금이 있었고 소유자 변경은 3회 진행된 차량입니다. 큰 교체나, 주요부위의 사고가 없고, 배출가스 등 큰 문제가 없어 보여 추천드립니다.

 

 

르노 SM3 중고차

 르노삼성의 SM3 네오 모델입니다. 17년식 가솔린 모델로 11만키로 탑승차량입니다. 1인탑승으로 차량관리부분에서 장점이 있고, 사고이력이 없다는게 가장큰 장점입니다. 주요한 결격사유도 없고 연식이 오래되고 차량이 작고 르노라는 부분이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500만원 미만 중고차 현실

솔직히 가격적인 측면에서 양보해야하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핵심부위의 사고로인해 교체나 판금이 없는지, 일산화탄소 등 검출되지 말아야할 가스가 나오는지 등을 체크해야합니다. 10만키로를 넘어간다고 다 안좋은 차는 아닙니다. 아래 중고차 구매전 확인해야하는 필수 사항들을 확인 하구 중고차 매물을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