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 애니 '원펀맨' 한방에 OK!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리뷰어 최고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추천애니메이션은 원펀맨입니다. 


#원펀맨 줄거리

원펀맨은 어떤 적이든지 원펀치 한방이면 죽이는 히어로 사이타마가 주인공입니다. 


본래 무직의 취준생이었으나, 매번 면접에서 떨어져 삶의 의욕을 일어버린 사이타마는 외계인조차 무시하는 무의욕의 사나이입니다. 그러나 어느날 동네 꼬마가 위험에 처한걸 보게 되고 무의식 중에 꼬마를 돕게 됩니다. 목숨을 걸고 꼬마를 지킨 사이타마는 자신의 원래 꿈인 히어로가 되기로 결심하게 되고 괴물들에 맞서기 위한 특훈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특훈의 조건은 가혹합니다. 바로 대머리. 바라던 대로 히어로가 되었으나, 대머리가된 사이타마는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합니다. 



#원펀맨은

 애니메이션에서는 현대의 도시에 괴수들이 수시로 출몰하고 거기에 취미로 활약하는 히어로가 등장! 앞서 설명한대로 원펀치에 모든 적을 처리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의 활약을 눈치 채지 못합니다. 


작가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영향을 크게 받았다고 합니다. 개그소재의 애니메이션에 진지함이 들어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모습에 감명받은 작가는 진지한 세계(환경파괴와 무분별한 과학의 진보로 인한 괴물들 탄생)에 개그 케릭터를 넣어 독특한 재미를 추구했다고 전해집니다. 


 이야기의 흐름은 강한적등장 - 유명 히어로 고전 - 사이타마 원펀치로 클리어의 반복입니다. 만화는 본고장 일본 뿐만아니라, 한국, 미국에까지 유명세를 떨쳐 인기가 상당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메이션은 25분 이하의 짧은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즌 1  12화까지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시즌2의 경우엔 오는 19년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니 넷플릭스에도 금방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입니다. 


히어로 범람의 시대. 

어떤 히어로를 봐야할지 막막하다면 고구마업은 핵 사이다 히어로 원펀맨을 추천해 드립니다. 


끗-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