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p11 개봉리뷰 '넷플릭스 머신 어서오고'

 레노버의 p11 모델이 저가에 풀렸다. 차기작이 나오면서 재고를 떨이한 것으로 보인다 qoo10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보호필름, 케이스를 다 해서 15만원 정도 들었다. 

 

 8월 27일에 구매해서 9월 14일에 받았으니, 정말 긴 기다림 끝에. 흑. 아이패드 프로를 사고싶었지만 주머니 사정으로 저가형 태블릿으로 .. 

 

<포장은 꼼꼼하게>

 

 

 중국어롬에서 글로벌 롬으로 교체되어 온 장비다. 중국어롬에선 중국정부의 정책 덕분에 사용이 제한된 프로그램들이 많기 때문에

 


 작동이 잘된다. 

 

 짠. 넷플릭스를 처음에는 실행할 수 없다. 글로벌 롬인데 왜 실행이 안되지 하는 의문이 들었다. APK를 받아서 설치하면 된다 뭐한다 하는데 간단한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레노버 p11 넷플릭스 시청방법

  그것은 바로, 국가코드 변경! 

 

 

레노버 P11 국가코드 변경하기 (글로벌롬 넷플릭스 가능하게 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P11을 구매하여 국가코드를 변경해보겠습니다. 보통은 직구해서 구매하시기때문에 'CN'(중국)으로 설정되어 있을겁니다. P11에는 국가코드에 엄청난 제한이있는데요. 제한

web-inf.tistory.com

 

 위 블로그의 방식으로 국가코드를 변경하면 뭐 별거 안해도 넷플릭스 실행이 된다. 물론 구독은 유료로 해야한다. 

 

 사용은 이틀해봤는데, 정말 좋다. 화질도 선명하고 특히 사운드가 일품. 여러 블로그에서 봐서 미리 알고 있었지만 몰입감있고 짱짱한 사운드에 놀랐고, 웃음이 절로 나왔다. 평소엔 어머니 그레이아나토미 시청용으로 제공될 예정이고, 캠핑이나 야외에서 영상을 봐야할때만 빌릴 예정이다. 장시간 들고 있기엔 무거워서 이북 대용으로는 좀 불편할거 같다. 

 

 뭐 특별할것 없다. 그냥 쓸만한 저가형 넷플 머신.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