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 스나이퍼 모바일게임 '본격 저격 암살 게임'

안녕하세요, 게임리뷰어 최고씨입니다. 오늘 리뷰는 스퀘어에닉스사에서 나온 모바일 게임 <히트맨 스나이퍼>입니다.

 


최근 앱스토어 유로 순위 1위에 올라가 있고, 가격은 할인을 워낙 자주하여 상시 다릅니다. 지금은 80%할인을 진행 중이라 1위로 껑충 뛰어 오른 것 같은데요, 할인을 하지 않더라도 항상 상위권에 올라가 있는 게임입니다.

 


​#저격의 묘미

왜 저격 게임은 재미있고, 인기 있을까요? 저격 게임의 재미는 비단 적을 죽이는 일에만 있지는 않습니다. 저격이라는 한정적인 툴로 복잡한 미션을 깨 나가는데 사람들은 짜릿함을 느낍니다. 그리고 작은 망원경을 통해 멀리 있는 적을 관찰하는 행위 자체에서도 재미를 느낄 것입니다.


발각될 지도 모른다는 압박에서 오는 짜릿함과 긴장감은 저격게임이 주는 또 다른 묘미일 것입니다. 거기에 커다란 저격총이 가지고 있는 매력과 FPS 게임이 주는 시원한 타격감까지 느낄 수 있으니, 저격게임이 인기 없을리 없겠죠?

<2차 대전을 배경으로 한 저격게임 스나이퍼 엘리트>​​​​

 

 저격게임은 시대적이고 환경적인 제한에서 자유롭습니다.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군인이 될 수도 있고 오늘 리뷰할 게임 히트맨 스나이퍼에서처럼 현대를 배경으로, 또는 좀비가 창궐한 시대를 배경으로, 또는 미래를 배경으로 저격수가 될 수 있습니다.


 ​


​#히트맨 스나이퍼 

히트맨 스나이퍼는 게임 히트맨 시리즈의 감정없는 암살자, 코드네임 47이 되어 타겟을 저격하는 게임입니다. 본래 히트맨 시리즈는 잠임암살액션 게임이지만, 히트맨 스나이퍼에서는 이미 잠임에 성공해서 총만 겨누면 되는 상태입니다.


<이미 호화 멘션에 잠입했다>


- 배경

게임의 배경은 사진에서 보이는 호화 별장입니다. 맵의 변화는 없으며 미션마다 미션을 위한 목표가 바뀌고 주요타겟이 바뀌는 시스템입니다.



- 무기

현존하거나 현존하지 않는 다양한 옵션의 무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하지 않더라도 미션을 깨며 부속품을 얻어 새로운 총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저격

게임 조작법은 매우 간단하고 기본에 충실합니다. 저격게임이 가져야할 요소를 저격했다고나 할까요.

숨어서 안들키게 타겟을 먼거리에서 몰래 관찰하고 줌하여 최대한 조심스럽게 방아쇠를 당기는 것입니다.

이 저격과정에서 플레이어는 긴장감과 짜릿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미션

동일한 배경이 지루할까봐 걱정이신가요? 사실 히트맨 스나이퍼에서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매번 다양하고 새로운 미션이 여러분의 도전정신에 불을 지핍니다. 


저격수가 되어보고 싶을때, 획일적인 모바일게임에 질렸을 때, 높은 완성도를 가진 게임 <히트맨 스나이퍼>에서 저격게임의 진수를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끗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