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신촌점 방문기 'HOW THIS PRICE?'

안녕하세요 생활리뷰어 최고씨입니다.

오늘 리뷰는 각종 상품을 파는 가게 '노브랜드' 입니다




노브랜드는 2015년 4월부터 이마트에서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를 내세우지 않는 최적의 상품을 

최저의 가격대로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HOW THIS PRICE? 


브랜드 가치로 인해 더해지는 부가비용을 

줄이고 저렴한 가격에 일정 수준이상의 

품질을 갖춘 상품을 대량으로 제공한다는 

취지를 가지고 있지만 저렴한건 저렴하고

비싼건 비쌉니다. 




다이소처럼 생활 잡화를 팔기도 하고, 과일, 채소, 고기, 

가전제품과 같은 물건들도 판매 되어지고 있었습니다.


16년도 기준 노브랜드의 매출은 1억 오천억원으로 추산된다고 합니다. 


저는 사실 이마트에 자주가는 편은 아니라, 


노브랜드라는 브랜드는 몰랐습니다. 


얼마전 신촌을 방문했다가 트위터 종달새를 떠올리는

로고와 영롱한 초록색 네온사인에 이끌려 들어갔습니다.



가게는 손님과 거덜난 물건들로 인상 깊었습니다.


매대에는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고 사람들은 저렴한가격에 이것저것 

주워담고 있었습니다.





#Nobrand 추천상품

갓라인이라고 불리는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 프랑스산 초콜릿 (카카오버터가 들어간 진짜 초콜릿)

- 초코링시리얼 (악마의 시리얼로 불리는 오레오오즈의 축소판)

- 웨하스미니 (품격있는 웨하스의 맛을 저렴하게)

- 바닐라 아이스크림 (투x더 보다 맛있다)



노브랜드! 

이렇게 싼가격에 많이 판매하여 수익을 남기는 

모습을 보며 대기업 유통라인의 위력을 

다시금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끗-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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