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4 추천게임 PS4 첫 구매 타이틀 뭘로살까? 설 할인 구매 가이드

안녕하세요 PS4리뷰어 최고씨입니다.

오늘 리뷰는 PS4 설 할인 추천 타이틀입니다.


지난 PS4할인 대란에 이어 설할인을 대대적으로 감행하면서 유저 모으기에 집중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 Sony. 플스4를 구매하기로 하셨다면 분명 난 이 게임이 하고 싶어서 질렀어! 라는 게임이 있을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게임을 제외하고 지금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설 할인행사에서 지를만한게 뭔지, 무엇을 사야할지 몰라 곤란하신 분들을 위해 작성하는 포스팅 



#PS4 설할인 구매 추천 타이틀

※고인물은 나가주세요


0. PSN을 구매하자

일단 12+3개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PSN을 구매합시다. 혹여 주변에 나는 온라인 게임은 안하는데?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월 2천원대에 온라인 저장공간을 지원해주고, 매달 무료게임을 3개씩 풀어주며 + 다양한 테마와 할인 혜택을 주는 이 혜택을 놓치지 말라고 뺨을 때려줍시다. (?)


1. Last of Us (라스트 오브 어스)

너티독의 3인칭 액션어드벤처 게임 라스트오브어스(이하 라오어) 입니다.



플스를 삿다면 무조건 해봐야하는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불호가 존재하지 않으며 모든 했던 사람들은 모두 라오어 이상의 게임은 라오어2밖에 없을 것이다 라고 말합니다.


라오어의 배경은 2033년으로 20년전 정체불명의 곰팡이가 퍼져 인류의 수십퍼센트가 죽고 좀비가 되어버린 미래입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주인공인 조엘은 친구의 마지막 부탁에 따라 엘리를 데리고 비밀집단 '파이어 플라이'로 데려가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역대 최고의 플스 독점작으로 GTA5와 비슷한 시기에 출시되어 GTA5를 압도적으로 누르고 GOTY를 휩씁니다. PS3가 끝나가는 무렵 나왔으며 PS4로 리메이크되어 있습니다.


설연휴 할인가는 PSN기준 22,800원 → 11,400원 



2. God of War (갓 오브 워)

 작년 고티를 휩쓴 갓 오브 워 입니다. 그리스의 신들을 다 때려눕힌 주인공은 이제 북유럽신들을 때려 잡으러 떠납니다. 

 


 신명나는 연출과 타격감으로 호평받은 갓오브워는 고대 신화와 화려한 액션에 조금이라도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꼭 사야할 타이틀 입니다. 


 + 갓오브워의 전작 리마스터 버전이 90%할인되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2천원대로 파격할인 중이니 이것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설연휴 할인가는 PSN기준 44,800원 → 31,360원 



3. Grand Theft Auto V (GTA5)

GTA5 입니다. 출시된지 4년이 지난 지금도 GTA5의 온라인 세계는 시끌벅적합니다. 당연 PS4를 구매하셨다면 해보셔야겠죠? 여기에 락스타게임즈에서는 완벽한 스타터 타이틀을 내놨습니다. 

GTAV 프리미엄 온라인 에디션 &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 카드 번들 



Grand Theft Auto V, 범죄 조직 스타터 팩, 그리고 GTA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GTA 달러 $1,250,000에 해당하는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 카드가 들어있는 이 개념찬 타이틀 구성은 무려 71%할인된 가격에 제공됩니다.


설연휴 할인가는 PSN기준 47,900원 → 13,891원 



4. UNCHARTED 4 (언챠티드4) 

언챠4는 보물찾기, 모험, 탐험, 도둑질, 퍼즐, 액션 모든 요소가 한 곳에 어우러진 현대판 인디아나존스 언챠티드4! 




[게임 리뷰 ] - PS4 추천 게임 언차티드4 '보물을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

 주인공 네이선 드레이크가 되어 스코트랜드와 마다가스카르를 넘나들며 해적왕의 보물을 찾아보는 것 만으로도 PS4 잘샀다는 마음이 드실겁니다.


설연휴 할인가는 PSN기준 22,800원 → 11,400원 



5. NEW 모두의 GOLF (모두의골프)

 모두의 골프입니다. 지금까지 혼자 즐길 수 있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 주를 이뤘다면 이 게임은 접대용 게임입니다.



 누군가 왔을때 캐주얼하게 웃고 즐기기 가장 좋은 게임 모두의 골프 쉬운 조작법, 재미있는 돌발상황이 방문객을 더욱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설연휴 할인가는 PSN기준 38,800원 → 15,520원 



#그밖에..

 사실 PS4는 꼭 해야한다. 이거 재미있다. 하는 게임들이 너무 많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게임 외에도 위처3, 용과같이, 철권, 삼국지, 디제이맥스 등 우리가 해봐야할 게임들은 무궁무진합니다. 


 자신의 취향을 찾았다면 추천게임 외에도 다양한 게임들을 접해보는 것 권유해 드립니다. 

 

 저는 이번 연휴 세일에 갓오브워, 어쌔신크리드 :오딧세이, GTA5, 용과같이 제로, 갓오브워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할인율이 -100,000원)


끗-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