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리뷰 남성 화장품 추천 독도로션, 시루콧토 우루우루 후기

안녕하세요 화장품 리뷰어 최고씨입니다.

오늘 리뷰할 화장품은 독도로션입니다. 



#독도로션

 독도로션은 라운드랩에서 나온 로션으로 화장품 관련 어플인 화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로션입니다. 스킨과 로션 세트로 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토너 500ml와 로션 200ml세트로 구매했습니다. 기존에는 피지오겔 페이셜 로션만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추천받아 구매했습니다. 독도 로션은 일반적인 로션과 비슷하지만, 울릉도 해양심층수를 이용하여 미네랄이 풍부하고 알수없는(알고싶지 않은) 온갖 재료가 들어가 환상적인 보습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을 시작하고 한 이주정도 흘렀는데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습니다. 하지만 토너와 로션은 제기능에 충실한 것 같습니다. 제품에는 특별한 향은 없으며, 로션과 토너에 가미되어 있는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제품입니다.


 제품의 성능은 썻던 제품들 중에 보습력이 뛰어난 편에 속하고, 평소대로 다른 로션처럼 사용한다면 얼굴에 수분폭탄을 맞은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꽤 좋은 제품으로 괜히 1등하는 제품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쨋든 이 좋은 제품을 제대로 이용하기 위해서 화장솜도 구매해야겠다 싶어서 화장솜을 구매했습니다. 




 시루콧토 우루우루라는 제품입니다. 특이하게도 화장솜이 스폰지 재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덕분에 화장솜에 스며드는 스킨이 그대로 보존되어, 다른 화장솜보다 월등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자! 이제 화장품 뭘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무난하고 가성비 좋은 독도로션을 추천해드립니다~!


끝-